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

고객센터

FAQ

로그인/회원가입등 오류가 있을때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
쇼핑스팟의 로그인/회원가입등 오류가 있을때
사이트내에 채널톡으로 문의하시거나
이메일로 연락을 주세요

사이트 오른쪽하단에 채널톡아이콘을 클릭하시고
상담요청을 하시면됩니다.


채널톡 주소: 29le4.channel.io
이메일: shospot@shospot.kr

-쇼핑스팟 고객센터-
쇼핑스팟 환불규정 무형상품
◆결재 취소 & 환불
1. 회사와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아래와 같이 결제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   이용계약의 신청 후, 회사로부터의 상담이 제공되지 않은 경우,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  정기결제회원 : 환불은 서비스를 이용한 일수를 제외하고 일할 계산으로 진행됩니다. 월 기중은 30일이고 월 이용료를 30으로 나눈 금액을 말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결재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후 ~ 15일까지는 남은 일 수에 대한 일할 계산으로 처리됩니다.
   연간결재회원 : 연 기준은 12개월이고, 잔여이용료는 전체 연간결재 이용료를 12로 나눈 하루일에 대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
   회원이 상담 후 상대 프로필카드를 2회 이상 수령한 경우, 잔여횟수가 남은 회원에 한아여 이용 금액과 위약금 10%를 제외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.

2.회사의 귀책사유로 결제 오류가 발생한 경우
3.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

본 내용의 환불 금액 기준은 연간결재 회원이라 하더라도 정기결제 금액을 계산 후 진행됩니다.
쇼핑스팟 환불규정 유형상품
환불 & 교환
환불 및 교환은 수령하신 날을 포함하여 7일 내에 요청을 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.(각 미니샵 1:1페이지에접수)

오염 및 미세한 잡사, 착용의 흔적, 수령 후 7일 이후 환불/교환 신청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단순변심은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(각 매장별 상이합니다.)

반품 주소
각 구매처 미니샵 환불주소로 보내주시거나 자동 반품처리되니 상품을 그대로 잘 포장하여
반품연락이 가면 반품표시를 하여 내놔주세요.

배송안내
배송방법: 택배
배송지역: 전국지역
적립금 또는 쿠폰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.
고객님과 셀러분들께 발행된 이벤트 쿠폰이나 적립금은 타인에게
양도할 수 없습니다.

발행받은 분께서 소비하지 않으면 자동 삭제 처리됩니다.
사용기간내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.

주문한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쯤 걸리나요?

사이트에서 상품보기를 클릭하시면 배송비란에 배송정보가 같이 표기되어 보입니다.

표준 배송으로는 최소
일반상품 : 영업일 2-3일 발송
가전/가구(설치), 해외배송 : 영업일 기준 7~10일을 기준으로 잡고 있습니다.

판매자에 따라 배송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.
확인하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직거래는 온오프마켓에서는 금지사항입니다.
직거래는 온오프마켓에서는 금지사항입니다.

* 온오프마켓 거래 위반내용 *

- 구매 후 별도로 문자 등을 발송하거나 배송 지연, 상품 입고 지연을 명분으로 별도 계좌나 홈페이지를 통해 거래 시 바로 발송하겠다는 유형


- 상품페이지 내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 ID 와 유사한 채널을 의도적으로 생성하고, 오인 검색하게 하여 별도 계좌나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금액 입금을 유도하는 유형



직거래 유도 신고방법

쇼핑스팟 대표이메일로 직거래 유도 증빙자료를 보내주세요!

채널톡 주소: 29le4.channel.io
이메일: shospot@shospot.kr

[직거래 유도하는 내용이 담긴 문자, 톡 내용, 컴퓨터화면/핸드폰 캡쳐본 (판매자의 휴대폰 번호나 상품번호 정보 노출된 캡쳐본)
직거래 유도 문구 기재된 상품페이지 내용]

*적발된 상점은 영구퇴점됩니다.

-쇼핑스팟 관리자-
상품의 교환/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상품 판매사들 마다 기준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.

대부분의 기준으로 공지해드립니다.
1.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(일부 설치상품)가 되어
 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 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만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 

2.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.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,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 

3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 

4.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반품신청을 통해 반품이 확정되면, 결제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께 환불처리가 됩니다. 

- 현금결제 : 확정 후 4~8일 이내 고객님의 요청계좌로 환불 (주말,공휴일 제외) 
- 카드결제 : 확정 후 카드사 매출 취소까지 4~7일소요 (주말,공휴일 제외)
명의도용 등 개인정보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?
-회원ID와 비밀번호의 불법도용 등 개인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일차적으로 당사 고객센터로 신고하여 주십시오.

고객센터는 홈페이지내에 채널톡이나 이메일을 통해 신고해주세요

채널톡 주소: 29le4.channel.io
이메일: shospot@shospot.kr

빠른 조치로 고객님들께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쇼핑스팟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쇼핑스팟은 상품·거래 정보 및 가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본 사이트의 모든 정보, 콘텐츠, UI 등에 대한 무단 복제, 전송, 배포, 스크래핑 등의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.

Copyright © Shospot Inc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