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

고객센터

FAQ

직거래는 온오프마켓에서는 금지사항입니다.
직거래는 온오프마켓에서는 금지사항입니다.

* 온오프마켓 거래 위반내용 *

- 구매 후 별도로 문자 등을 발송하거나 배송 지연, 상품 입고 지연을 명분으로 별도 계좌나 홈페이지를 통해 거래 시 바로 발송하겠다는 유형


- 상품페이지 내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 ID 와 유사한 채널을 의도적으로 생성하고, 오인 검색하게 하여 별도 계좌나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금액 입금을 유도하는 유형



직거래 유도 신고방법

쇼핑스팟 대표이메일로 직거래 유도 증빙자료를 보내주세요!

채널톡 주소: 29le4.channel.io
이메일: shospot@shospot.kr

[직거래 유도하는 내용이 담긴 문자, 톡 내용, 컴퓨터화면/핸드폰 캡쳐본 (판매자의 휴대폰 번호나 상품번호 정보 노출된 캡쳐본)
직거래 유도 문구 기재된 상품페이지 내용]

*적발된 상점은 영구퇴점됩니다.

-쇼핑스팟 관리자-
명의도용 등 개인정보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?
-회원ID와 비밀번호의 불법도용 등 개인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일차적으로 당사 고객센터로 신고하여 주십시오.

고객센터는 홈페이지내에 채널톡이나 이메일을 통해 신고해주세요

채널톡 주소: 29le4.channel.io
이메일: shospot@shospot.kr

빠른 조치로 고객님들께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쇼핑스팟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쇼핑스팟은 상품·거래 정보 및 가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본 사이트의 모든 정보, 콘텐츠, UI 등에 대한 무단 복제, 전송, 배포, 스크래핑 등의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.

Copyright © Shospot Inc. All rights reserved.